본문으로 이동

국제기독교이단대책협의회

언론속 국이협

게시판 글쓰기
제목 [데일리굿뉴스]GOODTV, 이단 전문 목회자들 자문위원으로 위촉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8-08-31 조회수 1340

GOODTV, 이단 전문 목회자들 자문위원으로 위촉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이 30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사자교회(담임목사 하다니엘) 본당에서 사단법인 국제기독교이단대책협의회(대표회장 임준식 목사) 소속 목회자들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이단 문제에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GOODTV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대표 교단 목회자들은 이단 관련 자문을 담당하고 예방과 대처까지 폭넓은 활동을 하게 된다. ⓒ데일리굿뉴스

“이단 경계 사이렌 울리는데 앞장설 것”

최근 논란이 된 은혜로교회 신옥주 씨 사건을 비롯해 국내서 활동하는 이단으로부터 한국교회와 사회에 미치는 파장이 심각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GOODTV는 한국교회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해 이단들로부터의 피해를 막는데 더욱 앞장설 계획이다.

이날 위촉된 위원들은 이단과 관련해 자문을 담당하고 예방과 대처까지 폭넓은 활동을 하게 된다.

GOODTV 미디어선교국 구진모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금 한국교계는 이단으로부터 많은 피해를 입고 있다”며 “화재시 소방차가 사이렌을 울리며 출동하는 것처럼 GOODTV가 이단 경계에 대한 사이렌을 울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OODTV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국이협 대표회장 임준식 목사(사진 왼쪽)와 구진모 센터장 ⓒ데일리굿뉴스

이날 위촉된 자문위원은 임준식 목사, 전태 목사, 김정만 목사, 백만기 목사, 김찬호 목사, 박종만 목사, 하다니엘 목사, 강창훈 목사, 강철호 목사, 변권능 목사, 전흥권 목사, 김규호 목사 등 12명이다.

한편, 이날 자문위원 위촉식과 더불어 사단법인 국제기독교이단대책협의회는 신학세미나를 열고 이단과 다른 종교들의 문제점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목록

게시판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축하와 감사로 드려진 국이협 2020년 신년하례
▼다음글 [교회연합신문]국이협, “모두가 신뢰할 이단 분별 기준 필요”